유용한팁

텀블러 검색 단어로 찾는 서치 사이트 활용 방법 (2023년)

텀블러 검색

텀블러 (Tumblr) 검색 단어로 찾는 서치 사이트를 찾고 있나요?

텀블러 사이트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 트위터를 합쳐놓은 듯한 느낌을 받기 때문에 이에 매력을 느끼고 사용하는 사람들이 꽤나 있다.

이 외에도 텀블러 특징을 살펴보면…

  • 뛰어난 블로그 기능 – 텀블러 블로그 디자인을 전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비스형/설치형 블로그의 장점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하면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어떤 부분이 어떤 기능을 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텀블러 사용법을 익히기가 쉽습니다.
  • 활용도가 높은 리블로그 기능 – 네이버의 스크랩, 트위터 인용과 같이 텀블러에서는 리블로그를 통해서 다른 사람의 있는 글, 이미지, 동영상을 리블로그를 통해 가지고 올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특징이 있지만, 검색하는면에서 원하는 텀블러 검색 단어로 검색하기 위해서는 서치 사이트를 이용해서 검색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한 텀블러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원하는 검색 단어텀블러 서치 사이트를 이용해서 검색 방법을 소개합니다!


텀블러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도 확인하세요!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 텀블러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텀블러 검색 단어로 텀블러 서치 검색 방법

1) 우선 Flaru라는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여기서는 텀블러 외에도, 트위터, 디시인사이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 여러 사이트들을 선택해서 일반 검색환경에서 검색이 가능하도록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Tumblr Search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들을 대신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Flaru라는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Flaru 사이트 바로가기


2) 스크롤을 내리면 오른쪽 서치 가능한 플랫폼 목록에서 텀블러를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스크롤을 내리면 오른쪽 서치 가능한 플랫폼 목록에서 텀블러를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3) 이 곳에서 검색 단어를 통해서 텀블러 서치를 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곳에 Tumblr 검색을 위한 단어를 입력한 뒤 “수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곳에서 텀블러 검색 단어를 통해서 텀블러 서치를 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곳에 Tumblr 검색을 위한 단어를 입력한 뒤 수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예제로 선글라스를 검색했고, 아래와 같이 텀블러 기반의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예제로 선글라스를 검색했고, 아래와 같이 텀블러 기반의 검색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방법이 도움이 됬나요?

혹시 Tumblr Search 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아래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텀블러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도 확인해보세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쉽고 빠르게 텀블러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유용한 다시보기 추천 사이트도 확인해보세요!

Comments are closed.